월 |
주 |
일 |
일 수 |
단 원 명 |
예정 시수 |
교학사(노영자) |
3 |
1 |
1 |
0 |
0 |
삼일절(1) | |
2 |
3-7 |
5 |
자연과 함께하는 미술 |
2 |
입학식(3) | |
3 |
10-14 |
5 |
자연과 함께하는 미술 |
2 |
||
4 |
17-21 |
5 |
다양한 인물의 표현 |
2 |
학부모 총회(19) | |
5 |
24-28 |
5 |
다양한 인물의 표현 |
2 |
||
4 |
6 |
31-4 |
5 |
다양한 인물의 표현 |
2 |
영재학급입급식(2) |
7 |
7-11 |
5 |
움직임과 표정을 살펴서 |
2 |
영어듣기(8,9,10) | |
8 |
14-18 |
4 |
움직임과 표정을 살펴서 |
2 |
과학의 날 행사(18) | |
9 |
21-25 |
5 |
움직임과 표정을 살펴서 |
2 |
||
5 |
10 |
28-2 |
5 |
미술과 직업의 세계 |
0 |
1차 지필평가(28,29,30) |
11 |
5-9 |
3 |
미술과 직업의 세계 |
2 |
어린이날(5) 석가탄신일(6) | |
12 |
12-16 |
1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0 |
체력검사(13) 현장체험학습(14) 체육대회(15) 재량휴업일(16) | |
13 |
19-23 |
5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2 |
||
14 |
26-30 |
5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2 |
학부모공개수업(28) | |
6 |
15 |
2-6 |
3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2 |
지방선거(4) 현충일(6) |
16 |
9-13 |
5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2 |
||
17 |
16-20 |
5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2 |
||
18 |
23-27 |
5 |
자신의 내면을 찾아서 |
2 |
국가수준성취도평가(24) | |
7 |
19 |
30-4 |
5 |
문화의 교류 |
0 |
2차 지필평가(30,1,2,3) |
20 |
7-11 |
5 |
문화의 교류 |
2 |
동아리전일제(10) | |
21 |
14-18 |
5 |
문화의 교류 |
2 |
||
22 |
21-23 |
3 |
문화의 교류 |
2 |
방학식(23) |
월 |
주 |
일 |
일수 |
단 원 명 |
예정 시수 |
교학사(노영자) |
8 |
1 |
18-22 |
5 |
시대의 반영 |
2 |
개학식(18) |
2 |
25-29 |
5 |
표현방법의 다양성 |
2 |
||
9 |
3 |
1-5 |
5 |
입체의 아름다움 |
2 |
영어듣기(2,3,4) |
4 |
8-12 |
2 |
조각과 소조 |
0 |
추석(8,9,10) | |
5 |
15-19 |
3 |
환조와 부조 |
2 |
현장체험학습(18,19) | |
6 |
22-26 |
5 |
환조와 부조 |
2 |
||
10 |
7 |
29-3 |
4 |
환조와 부조 |
2 |
개천절(3) |
8 |
6-10 |
4 |
환조와 부조 |
0 |
1차지필평가(6,7,8) 한글날(9) | |
9 |
13-17 |
5 |
환조와 부조 |
2 |
동아리(23) 축제(24) | |
10 |
20-24 |
5 |
환조와 부조 |
2 |
동아리전일제(28) | |
11 |
27-31 |
5 |
문자와 마크 |
2 |
||
11 |
12 |
3-7 |
5 |
문자와 마크 |
2 |
|
13 |
10-14 |
4 |
문자와 마크 |
2 |
대학수학능력시험(13) | |
14 |
17-21 |
5 |
문자와 마크 |
2 |
||
15 |
24-28 |
5 |
문자와 마크 |
2 |
3학년 2차 지필평가(28) | |
12 |
16 |
1-5 |
5 |
애니메이션 |
2 |
3학년 2차 지필평가(1,2) |
17 |
8-12 |
5 |
애니메이션 |
2 |
1,2학년 2차 지필평가(10,11,12) | |
18 |
15-19 |
5 |
애니메이션 |
2 |
||
19 |
22-26 |
4 |
환경미술 |
2 |
성탄절(25) | |
20 |
29-31 |
3 |
환경미술 |
2 |
방학식(31) | |
2 |
21 |
4-6 |
3 |
환경미술 |
2 |
개학식(4) |
22 |
9-11 |
2 |
환경미술 |
2 |
졸업식(11) 종업식(11)
|